슈퍼위크이벤트
쿠폰 수강신청
무료체험 이벤트
QUICK
수강후기
김민주
2016-03-31 | 조회 : 5939
중국어를 시작한 지 벌써 8년째인데.. 실제로 중국인과 대화할 일이 있으면 꿀먹은 벙어리였습니다.
아직 부족하긴 해도 엄청 열심히 공부해서 듣기, 단어, 독해는 나름 실력이 늘었고 hsk시험도 봐서 합격한 적도 있는데..유독 회화에는 자신도 없고 말이 안떨어지니 더욱 위축되어서 아예 포기상태였습니다.

그러던 와중에 ebs전화중국어를 보고..아무런 기대없이 시작했습니다.
워낙 실력이 없었기 때문에..될대로 되란 식이었죠..

근데 와..진짜 신세계입니다..
일단....강사님의 발음이 ..저는 진짜 중국어를 들을 때 우아하다라는 느낌은 처음이었습니다.
정말 친절하시고 칭찬도 많이해주셔서 덕분에 제가 잃었던 자신감 대방출..!

제가 모르는 부분이 있거나 잘 못 알아들을때면 언제나 이해가 될 때까지 설명해주시고..
강사님께도 어려운 질문이면 다음시간까지 꼭 다시 알아와주셔서 얘기해주시고 정말 감동한적이 한두번이 아니었습니다.ㅠㅠ

수업하기전에 사적인 얘기나 한국에 대한 얘기를 하면서 더욱 정도 많이 들고..옆집언니와 얘기하는 느낌도 듭니다..한국에 대해서도 진짜 관심 많으시고 일부러 한국에서 유행하는 드라마나 음식같은걸로 유도해주셔서 더욱 신나게 얘기할 수 있게 해주십니다.^^

선생님이기에, 그리고 ebs 스피킹 과정이기에, 더욱 보람있는 것 같습니다.^^
돈이 안아까운건 물론이고, 나중에 생각해볼 때, 미소지을 수 있는 한편의 좋은 기억이 된 것 같습니다.

정이 많이 들어서 헤어지는건 너무 아쉽지만, 다음에 기회가 되면 또 신청할겁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선생님^^